티몬은 할인혜택이 풍부한 '만원의 행복', '베이비페어', '디지털페어', '푸드페어', '홈페어', '뷰티페어' 총 6개 할인 기획전을 티몬의 대표적인 '6대 페어'로 선정하고, 각각 매월 같은 날짜에 고정적으로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표 6대 페어로 선정된 만원의 행복, 베이비페어, 디지털페어, 푸드페어, 홈페어, 뷰티페어는 모두 티몬에서 지속적으로 활발하게 진행해오던 인기 프로모션이다. 지금까지는 매번 다른 일정으로 운영해왔지만, 이제는 매월 같은 날짜에 시작하는 형식으로 변경해 고객들이 원하는 프로모션의 일정을 쉽게 인지하고 매월 주기적으로 방문할 수 있게끔 했다.
이달 25일에 오픈해 현재 진행중인 '뷰티페어'도 다양한 뷰티상품을 매력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티몬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각종 할인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9월 1일에는 만원의 행복이 실시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은 시즌 이슈와 트렌드에 맞춰 인기 상품을 균일가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식품, 의류,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재후 티몬 스토어그룹장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로모션들을 6대 페어로 선정, 고정적인 날짜에 운영하기로 했다"며 "고객들이 일정을 쉽게 기억하고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티몬만의 경쟁력있는 프로모션 매장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