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드럭스토어 인기템을 보면 뷰티 트렌드가 보인다, '프로 귀찮러'도 사로잡은 히트템 열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21 08:49


드럭스토어는 국내 뷰티 트렌드의 지형을 한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곳이다. 기획 상품과 할인 전략으로 시간대별 순위가 엎치락뒤치락하는 '뷰티 전장'이자 K뷰티의 출발점인 곳. 드럭스토어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이라면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아리얼의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이중 요즘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사용이 간편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으로 특히 '프로 귀찮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피드 멜팅 시스템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클렌징하며 미세먼지 세정력 94%를 인증 받은 제품이다.

자극 없이 디톡스 재료인 토마토, 바나나, 당근 등의 채소와 산소수 복합체인 '퓨어풀 칵테일'이 작용, 강력한 세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를 정화해준다.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아로마 향을 함유, 기분 좋은 클렌징은 물론, 사용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안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는 스킨케어 단계를 마스크 1장으로 해결, 수분 공급 및 각질 관리를 해준다. 바쁜 아침 시간 스킨케어 시간을 줄여주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화장이 들뜨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뽑아 쓰는 타입으로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모이스처풀', '화장발, '카밍풀' 총 세 가지가 출시되어 있다.

이외에 드럭스토어 효자템 중 하나로는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SPF50+ PA+++)'이 있다. 이 제품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지만, 기존 뻑뻑한 무기자차 사용감을 개선해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스며들도록 한 점 때문에 특히 인기다. 자외선은 물론,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며 EWG 그린등급 안심 처방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는 얇고 가벼운 제형으로 들뜸이 없어 트러블은 물론 넓은 부위 커버에 적합한 컨실러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BB크림 제형이라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다공질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주어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잎즙, 마치현추출물 성분 첨가로 보송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으며 3가지 컬러로 구성,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