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낫포유, 얼굴 트러블 미스트 '클리어페이셜미스트' 김진경 모델 발탁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20 14:47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NOT4U)'에서 얼굴 트러블 미스트 '클리어 페이셜 미스트' 모델로 김진경을 발탁했다.

낫포유 관계자는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모델 김진경이 낫포유 클리어 페이셜 미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색깔을 매력적으로 표현할 것"이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김진경 미스트'로 불리는 낫포유 클리어 페이셜 미스트는 몸부터 얼굴 피부 고민까지 트러블을 잠재워줄 '몸드름 미스트 끝판왕'으로 입소문이 났다. 4단계 피부 고민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자체가 가진 회복력을 살리고 건강을 되찾아준다.

편백나무 추출수를 함유하고 있어 예민하고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주며, 묵은 각질과 피지를 지우는 3세대 필링성분 PHA, 피부에 영양을 더하는 5가지 케어 성분, 피부를 보호하는 판테놀과 보호성분이 단계별 피부 회복을 돕는다.

끈적임은 적고 산뜻함을 주기 때문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고, 얼굴 트러블로 고민하는 지성, 복합성,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유분 컨트롤과 진정에 탁월하다. 분사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각질과 모공 케어를 한번에 해결해준다.

모델 김진경, 문가비가 '낫포유'의 얼굴로 활약하면서 추천 제품에도 시선이 모인다. 김진경이 추천하는 클리어 페이셜미스트, 연어아이패치, 문가비가 추천하는 비타클렌징 샤워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피부 진정성 특화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제품이 인기이다.

낫포유 얼굴 트러블 미스트인 클리어 페이셜 미스트를 사용한 고객은 "땀이 많아 여드름 피부 관리에 힘들었는데 유분 컨트롤부터 피부 고민 흔적까지 말끔하게 케어해줌", "향료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좋다", "낫포유 미스트로 셀프 홈케어 하면서 얼굴 여드름 해결"이라고 직접 사용한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유해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낫포유는 자연을 담은 관리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종합 뷰티 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