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용수산, 현대홈쇼핑서 '개성김치'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20 10:17


용수산개성김치.

개성한정식으로 유명한 용수산이 현대 홈쇼핑에서 개성김치를 선보인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용수산 개성김치는 용수산의 대표 요리인 새콤,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보쌈김치를 원형으로 절인 배추에 여러 가지 부재료를 넣고 비법 육수 국물을 넉넉하게 부어 담아 개성 김치만의 시원한 맛을 구현하였다. 또한 100% 국내산 재료와 유기농 과즙, 몸에 좋은 인삼등을 사용함으로 화학 첨가물 없이 뒷맛이 개운해 무더운 여름철 잃었던 입맛을 찾기에 제격이다.

이번 '용수산 개성김치'는 8월 23일 (목요일)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출시 방송이 진행된다.

용수산 관계자는 "개성 음식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 오감으로 즐기는 음식으로서 자극적이지 않아 그 풍부한 맛을 그대로 음미 할수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사랑만한 정성 없고 정성만한 양념 없다' 는 요리 철학을 지키며 이번 제품은 선보연다.이후 김치류 외에 불고기, 갈비찜 등 양념육 등과 한정식 메뉴 중 한상차림 할 수 있는 요리 메뉴를 엄선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용수산은 1980년 창업주의 나이 53세에 청와대 옆 삼청동에 오픈 한정식의 코스 요리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서울 청담동 담동, 비원, 서초, 교대, 잠실 뽄 아니라 미국 LA, 중국 등 점포를 확장 수많은 미식가들의 입 맛을 사로 잡으며 한식의 품격을 높여왔다. 또한 2017년 미슐렝가이드 빕그루망, 2018년 더플레이트에 선정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