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시티코리아, 아시안게임 '카누용선' 남북단일팀 공식 후원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8-08-17 15:38




(첫번째줄 왼쪽 다섯 번째부터)대한카누연맹 김은석 사무처장, 김태봉 부회장,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조경규 상무, 대한카누연맹 조현식 부회장이 카누용선 국가대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17일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카누용선' 남북단일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남북단일팀은 남녀 각 12인승 경기 중 남자 1000m, 500m, 200m, 여자 500m와 200m 등 총 5개 종목에 출전한다. 대한민국 선수들은 용선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채택된 2010년 광저우대회에서 남자 1000m 동메달을 획득한바 있다.

용선경기는 10명의 패들러와 배의 방향을 잡는 키잡이, 북을 치는 드러머까지 총 12명이 한 배에 타고 팀을 이뤄 경쟁한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는 남북 단일팀 구성이 성사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남북 선수들은 지난달 말부터 합동훈련 중이며, 오는 21일 인도네시아 현지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으로 유니시티코리아는 남북단일팀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유니마테' 등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유니마테는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를 주원료로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계절용 건강음료다.

유니시티의 제품들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축제인 아시안게임을 위해 더운 날씨 속에서 기량을 닦아온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제품으로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팀워크가 중요한 카누용선 종목에서 남북단일팀이 힘을 모아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등 최고의 스포츠 구단과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카누 조광희·최민규 선수, 쇼트트랙 국가대표 임효준 선수 등 최고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