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훌랄라치킨, 먹방 대세 '마마무' 전속 모델로 발탁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8-16 10:11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먹방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화사가 속한 마마무가 이번에는 바베큐 치킨 공략에 나선다.

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은 최근 바베큐치킨 메뉴의 신 모델로 먹방 대세 마마무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겠다고 밝혔다. 훌랄라치킨은 1997년 회사 설립 이래로 20년 이상 국내 바베큐 치킨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훌랄라치킨의 메뉴 중 '참숯 핫 바베큐'는 스테디 셀러로 훌랄라만의 참숯으로 구워낸 닭과 독창적인 바베큐 소스가 특징이다. 훌랄라치킨은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추장을 주 원료로 천연 허브 향료를 첨가한 특제 소스를 개발해서 사용하고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숯불 바베큐 조리기를 이용해서 닭을 굽기 때문에 차별화된 맛은 물론 건강함까지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출시한 '홍갈비 참숯 바베큐'와 '불갈비 참숯 바베큐' 역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 치킨 메뉴로 시중에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훌랄라치킨은 그 동안 우리 정서와 입맛에 맞는 다양한 숯불치킨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왔다"며 "현재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독보적인 여자 아이돌 마마무의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강렬하면서도 맛있는 훌랄라치킨과 어우러져 최고의 시너지가 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치킨 전속모델로 발탁된 마마무는 지난 7일 CF 촬영을 마쳤으며, 한 연예정보프로그램 인터뷰 촬영 현장에서 훌랄라바베큐치킨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시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