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하겐다즈, 신제품 출시 기념 '렛츠 피치 파티'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09 14:43


하겐다즈의 여름 파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복숭아 맛 아이스크림 신제품 출시에 맞춰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총 10일간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하겐다즈 '렛츠 피치 파티(Let's Peach Party)'를 진행한다.

이번 'Let's Peach Party' 행사는 유례없는 폭염에 시달리고 있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물가에서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풀 파티로 진행되며, 신나는 음악 그리고 하겐다즈의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샘플링 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8월 11일(토)과 8월 18일(토)에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8월 11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인 타이거 JK를 필두로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한 윤미래, 비지, 주노플로, DJ DaQ, DJ BULLDOG, 치타에 이르는 총 7명의 뮤지션이 참석한다. 8월 18일에는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도끼(DOK2)를 비롯해 myunDo, SUPERBEE, DooYoung (최서현), 로스가 참석하여 총 2시간에 걸쳐 뜨거운 공연을 펼친다. 또한, 인피니티 풀은 'Let's Peach Party'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디제이 부스로 특별 운영되며, 이 외에도 '복숭아 따기 AR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또한, 해당 행사의 콘서트 티켓은 하겐다즈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령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하겐다즈는 편의점 프로모션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바 및 미니컵을 4개 만 원에 판매하는 등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하겐다즈의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는 100%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첫 번째 프리미엄 복숭아 아이스크림으로, 아열대 기후에서 키워내 상큼하게 잘 익은 실제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함을 입안 가득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