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경주펜션 리얼스틸펜션, '경주, 바다와 함께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22 15:17




경주는 예로부터 천년고도의 도시로 불리고 있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은 경주는 대표적인 관광도시 중 하나다.

세계적인 역사, 문화, 관광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관광객들부터 친구, 연인끼리 관광하러오는 도시다. 다양한 관광코스를 계획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경주여행에서 필수 코스인 곳은 율포진리항이다. 이 곳은 주상절리와 사랑의 열쇠로 유명한 곳이다. 주상절리 파도소리와 함께 근처 읍천항까지 이어지는 해안산책로는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포토존, 벽화마을 등을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진리항은 수산자원이 풍부하고 비교적 물살이 잔잔하다.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낚시 포인트로 인기가 높다. 주상절리의 경치를 바라보며 낚시를 하기 좋아 낚시꾼의 대표 포인트다.

게다가 사랑의 열쇠는 프로포즈의 명소다. 커다란 사랑의 자물쇠가 있고 곳곳에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돼 있다. 연인과의 꿈 같은 프로포즈를 원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다양한 조형물과 벽화가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경주에서 숙박 시설을 어떻게 찾아야 할까. 경주펜션을 구하는 것이 좋다. 특히 바다가 잘 보이는 곳을 고르면 여행에서 즐거움이 배가 된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숙소가 여행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는 여행을 준비한다면 알 수 있는 사실이다.

이 점을 고려해보면 경주펜션으로는 리얼스틸펜션이다. 리얼스틸펜션은 오션뷰 펜션으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경치가 좋다. 경치가 좋은 펜션에서 머물게 되면 쌓을 수 있는 추억은 물론 연인이나 가족이 함께 머물기 좋다.

또한 리얼스틸펜션은 전 객실 스파욕조를 구비해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신축 펜션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좋은 펜션이다.또한 카라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젊은 고객이나 커플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리얼스틸펜션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부터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 야외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바다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수영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이유다.

리얼스틸펜션은 "수영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수영장을 마련했다"며 "바다를 보며 수영하고 싶은 분에게 최상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경주는 다양한 관광지를 가지고 있다"며 "주상절리 전망을 보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려는 분들이라면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