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여름의 무더위가 어느 덧 멀어지고 서늘한 가을바람이 성큼 다가왔다. 다가오는 가을에는 커피의 도시에서 운치 있는 바다를 바라보며 향긋한 커피향에 취해보는 것이 어떨까.
'고기한판'은 강릉 입암동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일반 삼겹살 집이 대부분인 강릉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삼겹살과 주꾸미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로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고기한판'의 주메뉴는 삼겹살 및 주꾸미삼겹 메뉴로, 고소한 삼겹살과 매콤한 주꾸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별미 메뉴다. 주꾸미의 매콤함이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특히 닭똥집이나 새우, 소시지 등을 추가해서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이색고기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된장찌개를 비롯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은 모두 직접 만들어 어머니의 손맛과 같은 정성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에도 좋다.
강릉 삼겹살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기한판'은 최근 새롭게 오픈해 세련되고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강릉 입암동에 위치한 이곳은 강릉고속버스터미널에서 안목해변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