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위메프, 결제 시 5% 적립해주는 '위메프 우리카드'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13:24



위메프가 우리카드와 함께 위메프 쇼핑에 특화된 '위메프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휴카드는 위메프 결제 시마다 결제금의 5%를 적립해주며, 신용카드 1종과 체크카드 1종 등 2종류로 출시된다. 건당 최대 적립한도는 신용카드는 5천원, 체크카드는 2천원이며, 월 기준으로 신용카드는 최대 10만원, 체크카드는 최대 5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약 2달간 '더블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기간 내 위메프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동일기간 내 위메프 우리카드로 첫 구매를 할 경우, 신용카드는 1만원, 체크카드는 6천원을 포인트로 제공하는 '웰컴 포인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그밖에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스타벅스, 편의점 할인 등 부가적인 혜택들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는 위메프를 사용해온 고객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우리카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풍성한 온·오프라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