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수한 주거 인프라 갖춘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4,7차 분양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3-29 15:33



우수 생활인프라는 거주지 선택에 있어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실제로 부동산114에 따르면 실거주를 목적으로 부동산 매입에 나서는 이들 가운데 대다수는 대형 근린공원을 비롯해 쾌속교통망을 갖춘 지역 매물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일조권, 조망권, 특화설계 등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주거기능 역시 필수 입지조건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경기도 시흥 목감지구 일대에 조성되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이 우수한 생활인프라와 특수 설계구조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아파텔은 상가와 더불어 전 세대 모두 복층구조로 구성되며, 투룸에 추가로 알파공간이 갖춰진 공간에 안목치수를 적용, 3.3~6.6㎡의 추가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는 냉장고, 세탁기, 50인치 TV 등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디지털 도어록, CCTV, 전자비데, 무인택배 시스템, 전기쿡톱 등 스마트 빌트인 시스템은 물론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걱정 없는 3無시스템이 도입된다.

사업지 도보 2분 거리에 신안산선 목감역이 위치해 신안산선을 통해 여의도를 20분대로 도달할 수 있으며,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여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물공원, 물왕저수지 등 친환경 인프라가 풍부하여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다인건설(회장 오동석) 측은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광명시흥테크노밸리 등 대형개발 호재가 계획돼 있어 투자가치가 지속 확대될 전망"이라며, "현재 1~6차 분양을 완료하고 4, 7차 분양에 돌입했으며, 8차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로 책정됐으며,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5번지 다인빌딩에 위치한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