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고자 '3월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봄의 싱그러운 낭만을 전하는 동시에 입학, 새학기, 면접 등으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유쾌한 활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실력파 여성 뮤지션들을 초청해 공연을 펼친다. 3월 첫째 주와 둘째 주 주말 5시에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진행되며,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4일에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음색과 자작곡으로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어쿠스틱 여성 듀오 '헤일'이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띄운다. 5일에는 최근 컴백한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더욱 상큼해진 매력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어 3월 둘째 주에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순수 감성 보컬 '강시라'와 달달한 노랫말로 매 앨범 화제를 모은 '406호 프로젝트'가 각각 11, 12일에 봄과 어울리는 활기찬 무대를 선보인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기대와 설렘이 가득한 3월을 맞아 이번 문화공연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세대를 아우르는 힐링 플레이스로 자리 잡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