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라국제도시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 뛰어난 입지로 교통개발 사업 한창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6-12-20 11:19



인천광역시의 신도시인 인천경제자유구역 중 한 곳인 청라국제도시는 간척사업을 통해 조성된 땅으로 주거지역과 캐널웨이를 따라 마련된 상업지구, 업무지구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있어 지속적으로 인구 유입이 이뤄지고 있는 실정.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에는 신세계복합쇼핑몰과 시티타워, 도시첨단산업단지, 하나금융타운, 친환경복합단지 사업이 한창이며, 이를 통해 지금보다 더욱 많은 인구 유입이 기대된다.

특히 청라국제도시는 우수한 입지 덕에 교통개선 사업이 한창이다. 이곳은 현재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김포, 인천 영종도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다.

게다가 얼마 전 청라국제도시와 서울 중심을 잇는 서울 지하철 7호선과 9호선의 연장개통 계획이 발표됐으며, 제3연륙교를 통한 서울과 영종도 간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져 높은 접근성을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가운데 우수한 입지와 접근성으로 집객력 높은 청라국제도시상가 '청라스퀘어7'이 활발하게 분양 중이라는 소식이다.

'청라스퀘어세븐'은 다양한 쇼핑과 푸드, 레저, 문화 등 MD구성을 통해 수요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MBC+ 스매시파크와 CGV영화관, 준 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입점 예정으로 우수상가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청라스퀘어7'은 지하 3층부터 지상 6층 규모의 청라국제도시상가로 한국자산신탁㈜이 관리하며, 금강종합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아울러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일대에 홍보관을 마련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