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운빨로맨스' 류준열 타는 차 뭔가봤더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6-30 15:15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톡톡 튀는 로맨틱 코미디로 인기몰이 중인 MBC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차량을 협찬한다.

극중 천재적인 두뇌와 냉철하고 이성적인 성격을 가진 남자 주인공 제수호(류준열 분)는 '올뉴 XC90 R-디자인'을 탄다. 올뉴 XC90은 국내 공식 판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중인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이다. R-디자인 모델은 기존 XC90 내·외관에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 주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모델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또한, 배우 뺨치는 외모, 다정한 성격으로 인기몰이 하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 최건욱(이수혁 분)이 타는 크로스컨트리(V60)는 도심형 왜건의 경쾌함과 SUV의 강인한 성능이 결합한 모델로, 배려심 많고 듬직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 줄 예정이다. 제수호의 과거 연인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에이전시의 한국 지사장인 한설희(이청아 분)에게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에 맞는 세단 S60을 제공한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 분)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최근 동시간 대 지상파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올뉴 XC90 R-디자인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