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맥주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는 오는 7~8일 한강 여의도 물빛 무대에서 펼쳐지는 '2016 청춘페스티벌'에 칭따오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2014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타임머신 카드 프로그램도 마련해 페스티벌 중간에 휴식도 취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 밖에도 칭따오 마스코트 '따오'와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고객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부스에서는 칭따오 맥주를 판매해 관람객들이 페스티벌 기간 동안 칭따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청춘페스티벌은 누구보다 치열하게 청춘을 보내고 있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페스티벌이다. 매해 최고 패널들의 강연과 다채로운 음악 공연으로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청춘들을 위로해 왔다. 이번 2016 청춘페스티벌에서는 청춘스테이지, 19금스테이지, B급스테이지, 방황스테이지 등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스테이지가 마련되며, 방송인 안정환, 개그맨 신동엽, 정준하, 격투기 선수 김동현, 10cm, 소란 등 젊은 청춘들이 좋아하는 패널들과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