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도자기 '혼수대축제', 다양한 할인혜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4-17 10:17


한국도자의 라임 블루스케치 등 신제품이 혼수대축제에 참여한다.

한국도자기(대표 김영신)는 결혼시즌을 맞아 혼수 준비에 바쁜 예비부부들을 위해 2016 혼수대축제(WEDDING FESTIVAL)'를 시작했다. .

합리적인 혼수준비를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이 마련된 한국도자기의 혼수대축제는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젊은 예비부부들의 감각에 맞춘 홈세트 '라임'과 '블루스케치'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도자기는 이번 혼수대축제를 통해 신제품 '라임, 블루스케치 홈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3천 명을 대상으로 복권 추첨결과에 따라 수안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白홈세트, 커피세트(2인조), 접시 또는 볼세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소연 한국도자기 디자인실장은 "최근 주방은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식기를 구매하려는 신혼부부라면 이번 혼수대축제에서 선보여지는 다양하고 엄선된 테이블웨어를 통해 집과 주방의 분위기를 한층 더 톤업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한국도자기 혼수대축제는 4월 15일(금)부터 5월 15일(일)까지 진행되며, 남대문그릇상가, 동대문종합시장, 대구서문시장, 부산진시장을 포함한 전국의 한국도자기 대리점 및 전시장,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