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T, 일정 관리 앱 '썸데이'…갤린더에 검색 추가 편의성 높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1-27 15:50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27일 일정과 관련한 모든 궁금증을 앱에서 검색하고 정보를 확인해 반영할 수 있는 신개념 캘린더 어플리케이션(앱) '썸데이(someda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썸데이는 궁금한 일정이 생길 때마다 온·오프라인 상에서 어렵게 찾아야만 하는 일정을 한 곳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썸데이 사용자들은 수만 가지의 각양각색의 일정 정보를 검색란이나 문화, 쇼핑, 스포츠, 시험, 채용, 교통 , 교육, 방송/연예, 오락, 생활/여행, 경제, 공공/시설의 12개 카테고리에서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검색된 일정은 자신의 캘린더에 손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해당 일정 변경 시 알림과 함께 일정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일정을 관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사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자신의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향후 이 같은 손쉬운 추가가 가능한 일정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기존 캘린더 선택 기준이 디자인과 기능 중심이었다면 '썸데이'의 출시로 디자인과 기능 외 '다양한 일정을 얼마나 쉽게 확인하고, 개인의 삶에 접목시킬 수 있느냐'가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각종 일정 정보를 선제적으로 반영해 고객 사용 편의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