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아이의 성장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 연출 할 수 있는 유아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Stokke™ Home™)을 선보인다.
'스토케 홈 크래들'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아기에게 안락함을 제공하며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이동이 간편해 실용적이다. 집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스토케 홈 침대'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매트리스 높이와 측면 변형이 가능하며, 소파, 놀이집 등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스토케 홈 드레서'는 넉넉한 수납공간의 서랍형 제품으로 상단에 스토케 홈 체인저를 설치하면 엄마 키에 꼭 맞는 기저귀 교환대로, 아이가 자라면 아동용 서랍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스토케 홈 체인저'는 관리가 간편한 방수 매트 형태로, 우아한 곡선 디자인이 아이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기저귀를 갈거나 아이를 돌보는 동안 떨어지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대표 이사는 "스토케 홈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제품을 변형함으로써 원하는 스타일,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한번에 겸비한 스토케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