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가 29일까지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봄학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봄학기에는 개인 성향과 요구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강좌체험단'과 '큐레이션서비스' 제도를 도입했다. '강좌체험단'은 전국 9개점(진접, 논현, 익산, 문경, 성서, 원주, 삼천포, 진해, 울산남구) 문화센터에서 각 45명씩의 강좌체험단을 모집, 정규 강좌를 무료로 체험하고 SNS를 통해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 '큐레이션서비스'는 문화센터 4개점(송도, 일산, 금천, 광주하남)에서 운영한다. 고객들은 1대1 무료 '큐레이션서비스'를 통해 프로그램 전문가와 상담하여 수강자의 필요에 맞는 강좌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6일부터 2월 10일까지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chool.homeplus.co.kr)와 모바일 페이지(http://mschool.homeplus.co.kr)를 통해 듣고 싶은 'ONLY'강좌 1가지를 선택 후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 자동추첨을 통해 'ONLY 강좌' 무료수강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베이비앤키즈 클럽 각 지역의 대표 온라인 맘카페 회원 중 문화센터 신규회원 대상 영아강좌 1만원 할인, 정규강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수강생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