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설빙, 2016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20 09:05


코리안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참신한 발상으로 설빙의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할 대학생 청춘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를 모집한다.

설빙의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는 마케팅,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디저트카페를 대표하는 브랜드 설빙의 주요 홍보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상·하반기로 나뉘어 운영된 1기와 1.5기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하고 한 층 전문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올해 그 활동의 폭과 기간을 확대하게 되었다.

설빙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는 월정기모임 등 오프라인 프로젝트가 다수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지원서 양식 및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설빙 홈페이지(http://sulb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이다. 최종 40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하게 되며, 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설남설녀' 2기는 3월 2일(수) 발대식을 통해 공식활동을 시작하며, 메뉴 품평회에 참석은 물론 손님으로 가장해 매장의 서비스를 조사하는 미스테리샤퍼까지 설빙의 주요 홍보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개인미션과 팀미션의 수행을 통해 마케팅실무의 실전을 경함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밖에 신메뉴 무료시식권, 팀별월활동비, 공식활동티셔츠와 수료증을 제공하며 특히, 전체 참가자의 활동평가를 통해 장학금 100만원을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서포터즈의 경험이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누군가에게 훌륭한 멘토가 되고, 꿈을 찾기 위해 뛰는 청춘에게 선물과도 같은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설빙 또한 청춘과의 교류 속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얻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 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