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8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코스트코 매장에서 특별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전국 12개 코스트코 매장에서 4000개 한정 판매하는 이번 기획세트는 정가보다 40% 이상 저렴한 29,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올해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명절에 무난한 아이템이지만 특별한 가치를 담은 닥터 브로너스를 선물함으로써 더 행복하고 즐거운 2016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58년 5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1858년 이래 상업적인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입소문 만으로 15년 연속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전 제품에 농무부 산하 USDA Organic과 독일 BDIH, 유럽 NATRUE에서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합성 화학 성분을 일체 포함하지 않은 '착한' 성분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