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넉넉한 인심과 편안한 휴식이 있는 포항여행길에 만난 호미곶펜션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6-01-14 16:54



포항 가볼만한곳, 펜션앞 등대에서 낚시는 풀하우스만의힐링 포인트

푸른 바다 위에서 힘차게 떠오르는 멋진 일출광경을 바라보는 일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커다란 힘을 얻게 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운을 북돋아 주곤 한다.

때문에 국내에서 내놓으라 하는 일출 명소에는 전국 각지에서 일출을 바라보기 위해 찾아온 손님들로 365일 북적거리기 일쑤인데 포항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구룡포펜션, 포항펜션, 포항커플펜션으로 유명한 풀하우스펜션을 빼놓을 수 없다.

국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출명소 중 하나로 자리잡은 호미곶은 일출이 떠오르는 모습이 마치 태양을 움켜쥔 듯 멋있다는 명성을 얻으며 많은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그리고 호미곶 중심에는 일출을 찾아온 이들이 안락한 휴식도 함께 취할 수 있도록 돕는 호미곶펜션 '풀하우스펜션'(http://www.thefullhouse.kr)가 있다.

호미곶과 구룡포에 인접해 있어서 일출과 일몰의 경관을 객실에서 편안하게 모두 다 확인할 수 있는 이 곳은 푸른바다를 배경삼아 휴식과 힐링이 가능한 쉼터이자 포항 바닷가펜션이다.

인근에 자리잡은 어느 호미곶펜션, 구룡포펜션, 포항펜션들 보다 넉넉한 주인장의 마음씨로 머무는 동안 혹시나 부족하거나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세심하게 챙기기에 더욱 정감가는 곳.

특히 먹기 좋게 살이 꽉 찬 대게철이면 인근의 구룡포항에서 대게를 사와 펜션에서 직접 바로 쪄 먹는 것도 가능해 보다 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에 모두가 둘러앉아 대게를 즐기며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기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바비큐 즐기는 것도 가능해 일몰 시간만 잘 맞추시면 일몰과 함께 하는 식사시간을 누릴 수 있어 그야말로 인기만점.

만약 어린 아이들이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인근에 자리잡은 포항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것도 좋고, 사랑을 속삭이는 커플 여행객이라면 아침 일출과 저녁 일몰 시간을 반드시 확인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개인 낚시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펜션 앞 등대에서 즐기는 낚시가 제 격. 편안한 휴식과 함께 얼마든지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기에 이 곳을 힐링 포인트라 여기고 해마다 찾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나도 모르고 떠오르는 일출과 멋진 일몰이 간절해 질 때면,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호미곶펜션, 구룡포펜션인 이 곳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문의 054-281-0564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