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전화영어가 1월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
YBM전화영어가 새해를 맞아 1월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필리핀 전화영어 프로그램의 1년·6개월 회원권을 구매하면 최대 37%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강의 수강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교육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으로 YBM의 인강을 수강하고 TOEIC 등 어학시험을 접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CJ ONE 포인트나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 사용할 수도 있다.
유·초등학생 대상 PC화상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주니어 트로피 과정'의 경우, 수강생 전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주니어 트로피 과정은 원어민 선생님과의 화상수업이라는 방식을 도입해 학생들이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영어 학습의 재미도 느낄 수 있게 설계됐다.
YBM전화영어 김소연 팀장은 "새해를 맞아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기로 결심한 학습자들을 응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YBM전화영어의 꼼꼼한 관리시스템을 적극 활용해서 계획한 바를 꼭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YBM전화영어 수강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bmc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YBM전화영어의 커리큘럼은 전화영어 전문회화부터 일본어, 중국어, 주니어회화에 이르기까지 스피킹 학습자를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면접영어와 주니어 대상 PC화상수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