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젠 진정 대세'손호준, 오딧세이 광고서 터프한 남성미 입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12 09:00


손호준을 내세운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의 새 광고.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가 모델 손호준이 출연한 2016년 오딧세이 신제품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오딧세이의 '블루에너지™(Blue Energy™)' 파워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 영상은 젊고 역동적으로 변화한 오딧세이 브랜드의 변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모델 손호준을 주인공으로 푸른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블루에너지™(BLUE ENERGY™)'의 원료 발굴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오딧세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손호준은 평소 친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강인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종영된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 바다와 친근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손호준은 이번 영상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에너제틱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바다 속 에너지를 갈망하는 섬세한 눈빛부터 깊은 바다가 주는 생명력을 전달받아 활력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딧세이 브랜드 관계자는 "오딧세이가 새롭게 론칭한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깊은 바다를 배경으로 모델 손호준이 열연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며 "강한 에너지를 품고 오랜 시간 동안 다져지면서 훌륭한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모델 손호준의 실제 여정이 도전과 열정을 가진 오딧세이의 브랜드 철학을 잘 대변해주면서 진실성있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었다. 젊고 에너제틱해진 오딧세이의 변화가 소비자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다를 만나 더욱 남자답게 변신한 손호준의 모습이 담긴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딧세이 공식 유튜브 채널(http://bit.ly/1n3bT85)과 서울 주요 지역 극장 스크린 및 IPTV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