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는 극심한 건조함과 실내?외 온도 차 등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바디 피부에 휴식을 선사 할 '캘리포니안네이처 라벤더 바디케어 3종'을 제안한다.
'캘리포니안네이처 라벤더 바디케어' 3종은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줄 '캘리포니안네이처 데일리 라벤더 테라피 오일'과 쌀겨추출물이 촉촉함을 전하는 '캘리포니안네이처 데일리 라벤더 바디버터', 순하고 산뜻한 바디 클렌징을 돕는 '캘리포니안네이처 데일리 라벤더 바디 워시'로 구성된다.
'캘리포니안네이처 라벤더 바디케어' 3종은 정제수 대신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사용하여 트러블 및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 합성계면활성제, 인공색소, 인공향 등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성분을 담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들이다. 더불어, 유기농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스트레스 완화 및 피부 릴렉싱에 도움을 주며 은은한 향기로 심리적인 테라피 효과까지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파와 실내 난방 등이 피부를 메마르게 하면서 가려움이나 울긋불긋 예민해진 바디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지금이야말로 A24가 전하는 특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