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재테크 앱 돈버는 키보드 버그 찾기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1-11 10:56



스마트폰이 대중화 된 이후 재테크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적은 시간동안 간단하 조작을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는 재테크 앱이 늘어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근 돈버는 앱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있는 '돈버는키보드(돈키)'의 경우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다.

11일 돈버는 키보드에 따르면 숨겨진 버그를 찾아서 오류 및 서비스 개선사항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최대 100만포인트를 3명에게 지급하고 참가자 20명에게는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현금 포인트는 현금 출금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프트콘 구매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돈버는키보드앱과 공식블로그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돈버는키보드 관계자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선 및 버그를 직접 회원들에게 오픈 하고 쓴소리에 귀 기울일 것"라고 말했다.

한편 돈버는키보드는 기존 잠금화면 광고를 보거나 앱 설치를 해야 적립되는 서비스와 다르게 무료 제공되는 키보드테마 사용을 유지하면 매월 8000원 이상의 현금포인트를 무료 지급하는 앱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8f5GH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