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 SPF30/PA++'와 조성아22의 베스트 아이템인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R4 SPF30/PA++'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는 1월 17일(일)까지 조성아22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조성아22 관계자는 "조성아22의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신세계, 두산 등 신흥 면세점 입점을 가속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쓰며 한국 브랜드로서의 조성아22 입지를 보다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2년 론칭한 조성아22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샤샤(SaSa) 등에 매장을 입점하고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큰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