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향오리, 주부 대상 ‘소비자 모니터 요원’ 4기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1-06 09:56


다향오리가 오는 8일까지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4기를 모집한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오리고기의 주요 구매층인 주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다향오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4기 모집은 평소 요리를 즐기고 블로그나 SNS 등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하는 서울 및 수도권 거주 2040대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8일까지 다향오리 블로그(blog.naver.com/dahyang-)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최종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0인은 오는 2016년 1월 13일 발대식을 거쳐 7월 해단식에 이르기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들은 매월 1회 다향착한정육점에서 정기모임을 갖게 되며 다향오리 신제품을 가장 먼저 평가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이색 레시피를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블로그, SNS 등을 통해 다향오리의 소식을 알리고 최신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향오리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종 우수 모니터 요원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지난 3기에 걸친 소비자 모니터 요원들과의 활동은 다향오리의 주요 고객층인 주부 소비자들과 생생한 의견을 나누고, 이를 제품 개발 및 홍보에 활용해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4기와는 더욱 다채롭고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오리고기 대중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