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발리 아야나리조트, '세계 최고의 섬 빌라' 수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1-04 10:45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www.ayanaresort.com)가 4일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5(the World Travel Awards 2015)에서 '세계 최고의 섬 빌라(World's Leading Island Villas)'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오다노 파지올리 아야나 리조트 이사는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명예로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최상의 프라이버시와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면서, 발리의 아름다운 문화와 환대를 포함한 고객들의 기대치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한 우리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다"며 "앞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를 방문하여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야나 리조트는 발리 국제 공항에서 불과 10km 떨어진 짐바란 베이 절벽 위 약 90헥타르 단지에 위치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다. 특히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를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양쪽 리조트의 모든 부대 시설과 레스토랑, 바 등 발리 최대 규모의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아야나 리조트는 290객실과1.3Km 해안선을 따라 78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가 있고, 림바에는 282객실과 스위트룸 등을 갖추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