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이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홍대문화관광협회가 주최하고 마포구청과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홍대문화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이유는 참이슬 포스터 따라 하기 콘테스트 참가자들과 함께 포스터 속 건배, 댄스, 노래의 3단 포즈를 따라 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홍대문화축제' 현장 곳곳에서는 아이유 포스터 포즈 따라하기 SNS 이벤트, 스펌스, 리플렉스, 슈퍼키드 등 홍대 인디밴드의 축하 공연이 열린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이슬로 페스티벌은 이슬포차와 함께 참이슬을 대표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젊은 타겟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홍대문화축제'로 장소를 옮기고 행사 일정도 크리스마스에 맞춰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는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12월에 그 동안 참이슬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참이슬과 함께하게 된 모델 아이유와 새해의 포부를 전하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즐거울 땐 참이슬 짠' 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참이슬의 깨끗함과 대세감을 알리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