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티크로커가 전국 58개 롯데마트와 함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
|
세계 No.1 베이킹 믹스 브랜드 베티크로커가 12월부터 2016년 1월 말까지 전국 58개의 롯데마트와 함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1월 29일까지 전국 58개의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내 아이를 위한 가장 쉽고, 가장 달콤한 겨울방학 베이킹'을 주제로 머핀, 쿠키 샌드, 쉬폰 케이크 등 베티크로커 제품을 이용한 쉽고 간단한 간식 레시피를 배울 수 있다. 베티크로커 쿠킹 클래스 참여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culture.lottemart.com)를 통해 강좌신청을 하면 된다. 참석자들에게는 제너럴밀스㈜의 대표 제품 비스퀵을 비롯해 일명 풋젤리라고 불리는 후룻바이더풋, 그래놀라 바 네이처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클래스 참석 후기를 남기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티크로커 쿠킹 클래스 참석 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린 후, 관련 URL을 14일부터 오픈하는 베티크로커 전용 이벤트 페이지(www.베티크로커.net)에 등록하거나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직접 클래스 참석 후기를 남기면 100% 베티크로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 외식 상품권, 키자니아 패키지 이용권 등을 한번 더 증정한다.
제너럴밀스㈜의 베티크로커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의 간식 메뉴를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좋은 팁을 주고 싶어 이번 쿠킹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 베티크로커를 이용하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고급 베이커리 못지 않은 맛도 모양도 훌륭한 베이킹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