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소득 대비 과도한 채무로 인하여 고통 해소를 위해 개인회생·신용회복·파산면책제도를 이용하는 채무조정자들이 급격히 증가했다. 이제 우리 이웃에서 채무조정중인 사람들을 찾아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한편, 불법적인 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중개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같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들은 대출을 알아보는 사람들의 연약해진 마음을 이용해 높은 취급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중도상환수수료, 선이자등을 요구하기도 하며, 심지어 자금융통이 어려운 이들에게 일명 '작업대출'을 해주겠다며 개인정보를 유출하기도 한다.
(주)에스엠씨대부중개는 "상품(개인회생자대출·신용회복대출·파산면책자대출)을 진행하기 전 해당업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 회사위치 및 전화번호에 대한 확인을 하고, 지역경제과에 허가된 업체 및 대부금융협회에 등록된 회원인지 꼭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중개회사의 담당자에게 요구사항을 정확히 말하고, 구비서류 중 주민번호 뒷자리는 지우고 전송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각 상품에 대한 자격에서부터 조건에 관한 맞춤형 서류안내를 받을 수 있고 보다 높은 품질의 상담이 진행 가능하다. 홈페이지상담, 문자상담,카톡상담 등을 통해 상담이가능하며 각종 다양한 승인후기는 카페를 통해서 접할 수 있다.
(주)에스엠씨대부중개 (www.shop-ma.co.kr,02-6091-1010)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