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세노비스 키즈,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업그레이드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0-15 09:46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의 영양소를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다.

신체의 건강한 체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균형 있는 식사를 통해 섭취해야 한다. 특히 성장 발달이 급격히 진행되는 어린이들은 성인보다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더욱 필요하며, 부족할 경우 체력 약화는 물론 올바른 성장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의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평소 편식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의 골격과 근육 형성, 에너지 생성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 등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올바르게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어린이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3세~14세 성장기 아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성분 함량 및 맛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시금치와 케일 등 녹색채소에 풍부하지만 아이들이 멀리해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K를 더했다. 비타민 K는 골격 형성과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이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의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도 추가해 모두 비타민 13가지와 미네랄 4가지(칼슘, 망간 부원료)가 포함된 총 17종의 영양소를 함유시켰다. 맛 또한 기존의 오렌지 맛에 딸기와 포도 맛을 추가하여 총 3가지 과일맛으로 다양하게 구성하고, 코팅된 비타민 B군 원료 사용으로 쓴 맛을 잡아 건강기능식품을 먹기 힘들어 하는 아이들도 더욱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더불어 어린이의 건강을 생각한 세노비스 키즈의 무첨가 원칙으로 합성감미료 및 착색료가 들어가 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권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섭취 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타블렛 형태를 코알라 동물 모양으로 개선한 것도 장점이다. 섭취 방법은 1일 2회로 1회당 1정이며, 간편하게 씹어먹으면 된다. 용량 및 가격은 90정 기준 38,000원이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지난해 대비 56%* 고속 성장할 정도로 급격히 확대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들이 자녀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해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다"라며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세노비스 키즈의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분 함량을 더욱 우수하게 강화한 것은 물론, 제조과정 중 199가지의 품질검사를 꼼꼼히 거쳤기 때문에 자녀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세노비스 키즈의 제품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세노비스 고객상담센터(080-050-3535)로 문의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