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인가구에서 혼수 구입하면 개그맨 사회자가 출동!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5-09-09 10:28



'모든 가구의 시작'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해피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혼식에 개그맨 사회자가 출동하는 이색 이벤트로, 소비자가 기준 3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의 결혼식에는 조윤호, 정명훈, 홍인규, 김지호, 권재관 등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 중 한 명이 참석해 직접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총 4쌍의 커플을 선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장인가구 대리점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가구시장의 최대 고객인 예비신혼부부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해 봤다"며 "많은 혼수고객들이 결혼식 사회자를 섭외하는데 애를 먹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행사 진행 경험이 많은 개그맨들이 사회자로 나선다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해피 웨딩 이벤트는 상/하반기 성수기마다 진행되는 장인가구의 고객 사은 행사로, 이번이 4회 째를 맞이하고 있다. 상세한 응모방법은 장인가구 홈페이지(www.jangin.com)와 공식 블로그(http://blog.jangin.com)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이벤트 전용 이메일로 결혼식 장소와 날짜, 연락처가 포함된 사연을 올리면 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