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컨벤션 뷰로는 15일 댈러스 시가 도시 내 인기 관광지에 대한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사전결제 방식으로 판매하는 시티패스(CityPASS) 사와의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시티패스 티켓은 여행자들에게 지역 내 가장 인기가 높은 관광지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댈러스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에게도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댈러스 여행객들은 댈러스 시티패스를 통해서 댈러스 주요 관광명소들의 입장권을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가상의 티라노사우르스(T.rex)와 경주를 벌이거나, 토네이도를 만져보고 리모콘 로봇 경기장에서 시합도 할 수 있는 페로 자연과학 박물관 외에도 360도의 멋진 전경을 자랑하는 470 피트 높이의 리유니언 타워 지오-덱(GeO-Deck) 전망대, 텍사스에서 가장 큰 댈러스 동물원과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의 삶을 전시하고 있는 딜리 플라자(Dealey Plaza)의 식스 플로어 뮤지엄(The Sixth Floor Museum), 그리고 조지 W. 부시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 댈러스 식물원 및 수목원 등의 다양한 관광 명소에 적용된다.
시티패스를 소지한 방문객들은 대부분의 관광명소에서 티켓 구매를 위해 매표소에 줄을 설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2015 댈러스 시티패스는 성인 44달러, 3~12세의 영유아 3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첫 사용 후 연속 9일 간 유효하고, 각 관광명소의 방문 순서에는 제약이 없다. 댈러스 시티패스 구입 시, 관광 명소들을 모두 방문할 때의 기존 입장료 보다 30.30불을 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티패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citypass.com/dallas)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