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던킨도너츠, ‘콤보 화요일’ ·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7-07 08:58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7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각각 '햄에그 와플 콤보' 및 '기프트 팩'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콤보 화요일',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7월 7일, 14일, 21일, 28일)마다 진행되는 '콤보 화요일'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햄에그 와플 콤보'를 하루 종일 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이다. '햄에그 와플'은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와플에 본레스햄, 에그후라이패티, 체다슬라이스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행사 제품은 햄에그 와플 1종과 맨하탄 드립 커피로 구성된 세트 메뉴이며 음료는 오렌지 주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더불어 7월 매주 수요일(7월 8일, 15일, 22일, 29일)에는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슈가 레이즈드' 3개와 '던킨 글레이즈드' 3개로 구성되어 있는 '기프트 팩'을 기존 가격에서 2,100원 할인된 3,900원에 즐길 수 있다. 링 도넛에 설탕이 솔솔 뿌려져 있는 달콤한 '슈가 레이즈드'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던킨 글레이즈드'는 모두 도넛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콤보 화요일'과 '해피 수요일' 두 프로모션은 모두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등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특히, 제주 지역에서 '해피 수요일' 프로모션은 매장 사정에 따라 행사 품목이 변경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를 아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던킨도너츠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7월에도 던킨도너츠와 함께 달콤하게 에너지를 충전하며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