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살롱 브랜드 아윤채(AYUNCHE)가 오는 28일 목요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헤어뉴스 더 레드' 살롱에서 프리미엄 뷰티클래스인 'CHEDAM(채담)'을 개최한다.
클래스에 참여한 헤리티지 뮤인 매거진의 VIP 회원에게는 두피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윤채의 '스칼프 리밸런싱 홈케어 3종', 신제품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와 함께 아윤채가 자부하는 두피케어 프로그램 '스칼프 리밸런싱 클리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윤채 관계자는 "아윤채의 'CHEDAM(채담)'은 건강한 두피 관리와 탈모관리, 헤어 스타일링 등을 위한 뷰티 클래스로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두피 관리 방법을 전하기 위해 개설됐다"며 "이번 클래스를 통해 아윤채의 '스칼프 리밸런싱' 과정과 함께 효과적인 두피 케어를 경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CHEDAM(채담)'이 열릴 '헤어뉴스 더 레드' 살롱은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온 이승찬 원장이 운영하는 살롱으로 한국 최초의 살롱이자 유명 디자이너들을 배출한 곳으로 알려져있다. 'CHEDAM(채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윤채 홈페이지(www.ayunch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