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래엔, '슈퍼 키즈 한글왕'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4-03 11:08


미래엔의 디지털콘텐츠연구소가 '슈퍼 키즈 한글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디지털콘텐츠연구소가 17일까지 한글자람 앱 '슈퍼 키즈 한글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키즈 한글왕' 이벤트는 한글자람 앱을 통해 아이들의 한글 학습을 돕고 성취감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본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한글자람 앱 2종을 무료로 다운받은 후 1주일 간 아이와 함께 한글자람 앱으로 한글 학습을 하고 본인 블로그 또는 카카오스토리에 남긴 포스팅을 미래엔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blog.naver.com/songsweet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미래엔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댓글이나 카카오톡(ID : songsweets)에 포스팅 URL이나 사진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 중 1등(슈퍼 키즈 한글왕)에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가방과 학용품 세트를, 2등(한글 왕자)에 선정된 고객 2명에게는 자석 칠판과 한글 자석 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매주 3등(이번 주 키즈왕)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한 권으로 읽는 시리즈' 도서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일 미래엔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미래엔 디지털콘텐츠연구소 정영훈 소장은 "'한글자람 앱'은 창작동화를 읽고 한글 학습활동으로 재미있게 즐기며 한글을 깨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라며 "총 4단계 32편의 체계적인 구성을 갖췄기 때문에 한글 걸음마 단계에 있는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