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달콤커피, 시럽과 제휴 맺고 '스위티 멤버십 카드' 론칭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2-26 18:31


달콤커피가 시럽과 제퓨? 맺고 '스위티 멤버십 카드'를 론칭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시럽(Syrup)'과 제휴를 맺고 '스위티 멤버쉽 카드' 론칭과 함께 다양한 고객만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제휴기념 이벤트 기간에 시럽에서 '스위티 카드'를 신규 등록하면 1만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달콤커피 매장(일부 제외)에서 등록된 스위티 카드를 제시하면 음료제품 구매시 5%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달콤커피는 역량있는 가수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베란다 라이브 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제휴 이벤트에도 스위티카드와 연동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월 14일로 지정한 달콤커피 스위티 멤버쉽 데이에는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추가될 예정이다.

달콤커피 기획실 강영석 실장은 "시럽과 제휴에 따른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무료 음료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베란다 라이브 등 타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이벤트를 개발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찾고 싶은 멀티문화카페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국내 최초로 커피와 음악 콘텐츠가 결합된 멀티문화 카페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음악이 공존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취향에 따라 3종류의 아메리카노를 선택하여 즐길수 있으며 생과일 음료 허니몽과 같은 웰빙음료와 이색 커피큐브 등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아티스트가 공연하는 베란다 라이브 뿐만 아니라 음악감상 및 증강현실체험이 가능한 뮤직카드를 통해 고객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 신선한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달콤커피 프랜차이즈 문의 : 1661-1399)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