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스페이스, 즐거운 신학기를 위한 ‘키즈 백팩 컬렉션’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28 10:04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가 2015년 신학기를 맞아 착장이 편하고 실용성도 높은 귀여운 디자인의 키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키즈 리오 백팩, 키즈 멀티 컬러 오리지널 팩 및 키즈 뉴 데이팩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키즈 백팩 컬렉션은 아이들이 스스로 메고 벗기 편하도록 설계됐으며 쿠셔닝 처리된 어깨끈으로 책과 준비물을 넣고 다녀도 어깨에 부담이 작다. 또한 밝고 경쾌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에 멀티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해 등하교와 야외활동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스퀘어 프레임의 키즈 리오 백팩(KID'S RIO BACKPACK)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리오 백팩의 키즈 버전으로 패밀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인 포켓의 오픈 각이 넓게 설계돼 아이들이 수월하게 책을 넣고 뺄 수 있으며, 어깨끈을 쿠셔닝 처리해 편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가방 내부에는 메쉬 포켓을 달아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고, 가방 양 옆에 우산 수납이 가능한 가죽 패치가 부착되어 있어 특색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어린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레드, 블루, 그린 등 3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8만 8천원.

키즈 멀티 컬러 오리지널 팩(KID'S MULTI COLOR ORIGINAL PACK)은 밝고 산뜻한 색상의 컬러 블럭을 사용해 보색 대비효과로 경쾌한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쿠셔닝된 숄더 스트랩이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하며 수납공간을 크게 설계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옐로우, 블루, 로얄블루 등 3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6만원.

키즈 뉴 데이팩(KID'S NEW DAYPACK)은 스퀘어 스타일의 제품으로 솔리드 색상에 로고 와펜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줬다. 아이들 등?하교뿐만 아니라 교외활동 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내부에 스펀지를 넣어 소지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완충 기능을 강화했으며 포켓의 구성을 다양하게 설계해 수납성을 높였다. 메인 포켓 외에 제품 좌우에 미니포켓과 제품 덮개 안쪽에도 지퍼형 포켓을 설치해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7만 8천원.

한편, 노스페이스는 2015 키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새 학년을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키즈 제품 구매 시 연필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 가지 컬러가 배색된 예쁜 신발주머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2015 노스페이스 키즈 백팩은 '아이들이 메고 싶은 백팩'을 컨셉으로 귀여운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들이 스스로 메고 벗기 편하며 어깨가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