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카콜라, 12간지 동물들과 함께 짜릿한 행복 메시지 전한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21 09:23


코카콜라.

코카-콜라사(www.coca-cola.kr)가 12간지 동물 캐릭터와 새해에 짜릿하게 나누고 싶은 소망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59종을 출시한다.

지난 1일 출시했던 양 캐릭터 패키지에 이어, 쥐부터 돼지까지 12간지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가 모두 반영된 버전이다.

12간지 패키지는 양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메시지의 일부분을 각각의 동물 캐릭터로 표현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 양띠해를 기념해 선보인 양 패키지가 주로 메시지의 끝 부분을 '~양'캐릭터로 표현했다면, 12간지 버전은 '소'원성취, '돼지'꿈꿔, 이루어'지(쥐)'리라와 같이 생각하지 못했던 위치에 12간지 (쥐/소/호랑이/토끼/용/뱀/말/양/원숭이/닭/개/돼지) 동물 캐릭터를 배치하여 위트있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이루어지(쥐)리라 ▲고백하겠소 ▲호랑이기운가득 ▲토끼의지혜 ▲부자되세용 ▲내가 최고인가봐(뱀)▲말하는대로 ▲착해질거야(양) ▲다재다능원숭이 ▲니가최고닭 ▲행복하게(개) ▲뭐든잘돼지 등 올해 이루고 싶은 소망 메시지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행복 메시지들이 재치있게 표현되어 있어 자신의 탄생띠에 맞는 패키지를 소장하거나 원하는 메시지를 골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기에도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12간지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500ml PET 41종, 1.5L/1.8L 10종, 250ml CAN 8종의 메시지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양띠해를 맞아 선보인 양캐릭터 스토리텔링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좀더 다양한 행복메시지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12간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로 친구, 가족, 주변의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서로의 소망을 나누고 응원하며 짜릿하게 이뤄가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