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사람이 자신 있다. 그래서 두 사람이 좋다." 남성은 힘이다. 체력도, 경제력도, 정력도 남성의 힘이다. 많은 남성에게는 지배욕, 소유욕, 과시욕이 있다. 그 결과 인류사회는 거듭 발전해 왔다. 그러나 자연의 일부인 사람은 신생 성장 사멸의 길을 걷는다. 중년이 되면 체력약화와 면역력저하를 느끼기 시작한다.
젊은 날 주체하기 힘들었던 성 능력도 고개를 숙인다.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안정궤도에 올라 지배욕과 소유욕은 어느 정도 충족되지만 체력약화는 허전함으로 다가온다. 특히 성 능력 약화는 자신감 상실로 이어진다. 다른 병은 주위에 소문내 도움을 받는다. 그러나 남자의 자존심으로 통하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숨긴다. 이 같은 심리를 이용한 한 제품은 몇 년 전 "좋긴 좋은데…"라는 은유적인 CF광고로 대박을 쳤다.
남성의 본능인 야성적인 질주, 폭발적인 파괴력을 일깨워주는 데 제격이라는 찬사다. 캐나다 리딩에지헬스사가 개발한 프로솔루션울트라블랙은 오로지 남성만을 위한 제품이다. 역으로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그래서 한 사람이 만족하고 두 사람이 사랑의 환희를 만끽할 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캐나다에서 개발되고, 미국에서 이슈가 되고, 세계에서 애용되는 프로솔루션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필수요소를 모두 갖춘 아연보충제다. 인체 기능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화아연, L-아르기닌, 서양인삼분말, 구기자, 마늘, 하수오, 마그네슘, 결정셀룰로오스 등이 고루 들어있다.
이 제품을 독점수입 판매하는 ㈜일로티앤엘 관계자는 "주위에 남녀노소를 위한 제품은 흔하다. 그러나 남성전용 제품은 많지 않다. 그만큼 남성 상품은 효능이 없으면 바로 외면당하기 때문"이라며 "프로솔루션제품은 20년 가까운 세월을 해외에서 남성들의 자존심을 지켜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