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네치킨, 넥슨 ‘메이플스토리’ 제휴 기념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16 09:22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넥슨(대표이사 박지원)의 인기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와 제휴를 맺고, '촉촉바삭 메이플스토리 모자교환권 증정 이벤트', '유점장과 함께하는 맛있게 걸리는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는 2003년 4월 오픈 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게임으로 총 1,800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넥슨의 대표적인 MMORPG 게임이다.

네네치킨은 지난 15일부터 2월 11일까지 4주간 주문고객에게 게임아이템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받은 쿠폰을 메이플스토리 게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네네치킨이 별도 제작한 한정판 아이템인 스노윙치킨모자, 쇼킹핫양념치킨모자, 오리엔탈파닭모자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네치킨은 또한 메이플스토리 게임 안에 온라인 캐릭터(NPC) '네네치킨 메이플점 유점장'을 제작했다. 이 캐릭터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윙스와의 콜라보CF에서 나왔던 유재석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유저가 '유점장' 캐릭터에 접근하면 네네치킨 CM송이 흘러 나오며, 퀘스트 달성을 통해 아이템(네네치킨 박스)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퀘스트를 한번만 완료해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받을 수 있고, 이외 기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시식권을 받을 수 있다.

네네치킨은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 외에도 지난 해 엔씨소프트 게임 '리니지'와의 제휴 및 '블레이드&소울'의 방송대회 후원하는 등 게임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

네네치킨의 관계자는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친근한 게임을 통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활발한 게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