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경품 이벤트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1-12 16:24


베페 베이비페어가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베페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주최사 (주)베페(대표 이근표)가 2월 12일~15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Baby's Treasure is here!'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보물지도에서 베이비페어의 혜택을 하나하나 확인하면 자동 응모된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 유모차', '보령 가족 제대혈 보관권 스탠다드형',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스마트트라이크 리클라이너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등 47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4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베페는 2월 13일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을 찾은 입장객 선착순 2000명에게 앰비토이즈 장난감 증정, 같은날 산모수첩을 지참한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000명에게 밤부베베 배냇저고리 증정, 베페 공식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시 전시 참가업체의 모바일 쿠폰 이벤트 참여 가능, 현장 방문 시 전시장 지도, 현장 이벤트 정보 및 할인쿠폰이 담긴 매거진 '베페'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미리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물일곱 번째 맞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정보와 문화를 이끌어가는 선도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 간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140여개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의 대표 기업들이 참가해 육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베페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전시장 방문 전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