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경, 2015 설 선물세트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2 15:06


최근 특정인물이나 시대를 기억하게 하는 드라마, 영화, 연예 프로그램이 잇따라 선보이면서 유년시절을 추억하는 그리움이 각광 받고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은 이 같은 사회적 트렌드에 맞춰 2015년 을미년(乙未年) 청양(靑羊)의 해를 맞아 '세기의 연인'으로 불리는 마릴린 먼로와 그녀의 전성시대를 추억할 수 있는 '마릴린 먼로 컬렉션'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
마릴린 먼로 컬렉션 설 선물세트'는 사랑 받는 뷰티아이콘 마릴린 먼로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이미지와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과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젊은 세대의 감각적 정서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의 팝아트는 물론 마릴린 먼로의 흑백이미지 및 골드&블랙 톤의 색상을 활용한 고풍스러움도 표현했다.

마릴린 먼로 컬렉션 설 선물세트는 다양한 제품구성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릴린 먼로의 매혹적인 이미지와 핑크빛을 더해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향기의 샤워메이트로 구성된 '샤워메이트 먼로 바디E호'는 향기 레이어링을 통해 자기만의 멋을 추구하는 여성이나 젊은 층 대상의 선물로 적합하다. 골드와 블랙 톤의 색상으로 마릴린 먼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퍼퓸샴푸와 퍼퓸바디워시로 구성된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호'는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특별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마릴린 먼로 컬렉션 설 선물세트는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호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2호 △샤워메이트 먼로 바디 E호 △마릴린 먼로 팝아트 에디션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1호 by 마릴린 먼로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2호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3호 등 모두 8종이며, 제품 별로 마릴린 먼로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 2호는 마릴린 먼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선물세트다. 골드와 블랙 톤을 사용해 중후한 느낌은 물론 제품구성 또한 퍼퓸샴푸와 퍼퓸바디워시 등으로 향기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