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은 까다롭다.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며 상품의 디자인까지 고려한다.
이같은 트렌드에 보조를 맞춘 음료가 있다. 비타코코는 건강하며 맛있는 천연음료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코넛워터다.
세계 1위의 코코넛워터 브랜드로서 설탕이나 인공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순수한 코코넛워터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어린 코코넛만을 선택해 만들어 더욱 싱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스포츠음료보다 칼륨을 15배 가량 더 많이 함유하고 있다.
특히 운동 후 근육 수축, 이완과 정상 혈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많은 할리우드 스타나 모델 등 셀레브러티들이 즐겨 찾고 있다.
"모든 성공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비타코코코리아의 조나단 함 지사장은 "아직 한국에서는 코코넛음료가 성장 초기인 만큼 더욱 대중에게 알려나갈 수 있는 행사를 만들어 많은 이들이 비타코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타코코는 현재 시음행사와 협찬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0개 이상의 피트니스와 요가 스튜디오에서 시음 행사를 펼치고 있는데 반응이 뜨겁다.
비타코코를 수입하고 있는 비타코코코리아 조나단 함 지사장은 현재 Hahm & Company(뉴욕) 대표이며 뉴욕 무역회사와 로이터 통신 금융팀 등에 근무한 경력이 있다.
글로벌 마인드를 지닌 그는 "앞으로 한국인과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음료가 되도록 마케팅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비타코코는 신세계·현대백화점,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시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