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미노피자, 2015 해피뉴이어 세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08 09:26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새해를 맞아 '해피뉴이어 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한 '해피뉴이어 세트'는 패밀리세트와 커플세트 메뉴 2종이다. 우선, 패밀리세트는 올댓치즈피자, 스페셜티치킨,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콜라로 구성됐으며 올댓치즈피자 한 판 가격인 3만 3900원에 4가지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커플세트는 올댓치즈피자,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콜라로 구성된 메뉴로 정상가 보다 약 25% 할인된 2만 8500원에 판매한다.

해피뉴이어 세트 판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앱)뿐만 아니라 전화 주문시에도 모두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블치즈엣지 등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쉬 3종(갈릭&허브윙스, 크리스피 치킨텐더, 스페셜티 치킨)을 반값에 제공하는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해피뉴이어 세트는 실속 있는 구성의 세트메뉴로 여럿이 모여 푸짐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며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외식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