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삼겹살 체인점 화꾸삼. 맛있는 삼겹살 입소문으로 창업문의 증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05 11:05


본격적인 2015년이 시작된 가운데 성공이라는 부푼 꿈을 안고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1월은 가장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1월은 한 해의 계획을 세우는 시기이자 시작을 결심한 사람들이 가장 많기 때문이다. 창업영역에서 가장 많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은 2015년에도 여전히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기집프랜차이즈의 인기가 급상승했고 국민외식 메뉴인 삼겹살체인점의 성장세가 높은 가운데, 다양한 삼겹살프랜차이즈들 중에서 가장 맛이 뛰어나다는 호평으로 2015년이 가장 기대되는 것은 (주)후인의 고기프랜차이즈 화꾸삼이다.

삼겹살전문점 화꾸삼은 작년부터 대세를 이루었던 화덕삼겹살에 우수 품종이라는 얼룩돼지를 사용하여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얼룩돼지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육질이 뛰어난 품종을 2번 교잡한 돈육으로 일반 돼지고기와는 다른 육질과 맛을 자랑한다. 또한 안전성까지 보장되어 있어 화꾸삼 인기 요인의 1등 공신이라 할 수 있다.

(주)후인의 삼겹살전문점 화꾸삼 관계자는 "삼겹살창업을 결심한 대다수의 예비점주들이 다양한 삼겹살체인점을 비교해보고 브랜드를 선택하는데 화꾸삼이 가장 맛이 좋았다는 평을 해주시는 것으로 보아 당사의 맛에 대한 투자전략이 성공했다는 생각이 든다.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맛에 대중성과 전문성을 결합하여 최고의 삼겹살체인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기체인점 화꾸삼에서는고기집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점주를 위해 다른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화꾸삼만의 특전 및 창업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