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N천년부페웨딩홀 주안점, 증축과 리뉴얼로 새 단장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02 11:11



정직한 웨딩문화를 선도해 온 35년 전통의 CN천년부페웨딩홀이 주안점 5, 6층 증축 및 3층 리모델링을 시작으로 웨딩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2일 CN천년부페웨딩홀에 따르면 주안점은 얼마 전 증축 및 리뉴얼을 통해 2, 3, 5, 6층 단독홀을 보강했으며 층마다 별도의 컨셉으로 나만의 맞춤웨딩을 기획할 수 있도록 최적의 시스템을 완비 했다.

이와 관련해 2층 사루비아홀과, 3층 엘로이즈홀은 컨벤션호텔식 웨딩컨셉에 진중함과 고풍스러움을 더해 신랑신부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6층 오펠리스홀(사진)은 하우스웨딩과 호텔식 웨딩의 장점만 구성해 가족과 친지는 물론이고 지인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는데 더할 나위 없는 예식 환경을 완비하고 있다.

하객들을 위한 만찬이 마련된 총3000석의 연회장은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웰빙메뉴와 즉석 코너로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등심스테이크를 비롯한 파스타, 초밥, 활전복갈비탕 등 다양한 고급요리를 통해 예식만찬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또한 CN천년부페웨딩홀은 음식고유의 맛을 살리 수 있는 요리 제공을 위해 통조림제품 요리를 사용하지 않는다. 아울러 요리에 사용되는 육류, 해산물 등 모든 식재료는 본사 공동 구매 시스템에 의해 전국 4개 지점에 일괄 공급되고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이처럼 CN천년 부페웨딩홀은 식자재 선정뿐만 아니라 직원 CS교육 및 클린(clean) 교육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을 통해 정직한 웨딩문화의 선두주자 라고 할 수 있다.

CN천년부페웨딩홀은 웨딩산업에만 집중하는 '정직한 웨딩'을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웨딩홀 식권 운영만 하더라도 피로연장과 예식 날짜마다 식권 색깔을 달리하는 동시에 혼주 도장을 현장날인하는 까다로운 방식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한편, CN천년부페웨딩홀 주안점은 지하철 1호선 주안역 1번 출구의 2분 거리에 위치하는 근접성과 1일 동시 600대 이상의 차량이 무료로 주차 할 수 있도록 자체 주차장 부지를 마련하여 하객들의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