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피니티, 마이클 샌델 교수에 의전 차량 Q70 제공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11-26 16:16


인피니티가 12월 3일 방한하는 세계적 석학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학 교수에게 럭셔리 중형 세단 Q70 3.0d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마이클 샌델 교수는 저서 '정의란 무엇인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로 한국 사회에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인피니티는 지난 2012년에도 마이클 샌델 교수에게 Q70을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

이번에 마이클 샌델 교수가 이용하게 될 Q70 3.0d는 차량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상위 세단이다.

유럽에서 호평 받은 3.0리터 V6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238마력, 최대토크 56.1㎏·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수동 변속을 지원하는 7단 트랜스미션을 조합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주행성능을 보여주며, 디젤 모델다운 우수한 연료 효율성도 장점이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는 "고객들에게 '성능'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주고 있는 인피니티와 전세계인에게 '정의'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은 샌델 교수의 만남은 뜻 깊은 일"이라며, "향후에도 미래를 선도하는 국내외 명사들에 대한 차량 지원 등을 통해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브랜드 인피니티의 품격과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인피니티 Q70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